KSCG(2016) 29권 3호

 ○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
 ISSN : 1976 - 6513
 출판 : 한국컴퓨터게임학회 
 

○ 논문투고분야 
  컴퓨터 게임에 관련한 내용; 게임 시나리오, 게임제작기술, 게임그래픽, 게임 네트워크, 게임서사 등  

PDF Download

자료실 테이블
No. Title Download
1 다중 스케일 복셀화에 기반한 표면 모델 추상화 기법
2 스마트폰을 활용한 감성 플랫폼에 관한 연구
3 ADHD 아동의 읽기, 행동조절능력 향상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
4 인-게임 액션 자동화에 따른 행위 모달리티 변화 분석 - 국내 모바일 역할수행 게임을 중심으로 -
5 가족기능이 아동의 인터넷 사용에 미치는 영향
6 아동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컴퓨터기반의 종이접기 게임 개발
7 밸런싱을 고려한 RPG 게임에서의 플레이어의 스킬 커스터마이징
8 라이프로깅 애플리케이션에서의 펀웨어 요소
9 인터랙티브 동화 콘텐츠에서 유저 인터페이스의 최소화 문제에 대한 고찰
10 카지노 서비스를 위한 S2S 표준 프로토콜 설계: 고객정보 시스템 구축 사례
11 저시력 장애인의 효과적인 스마트 기기 사용을 위한 드래그 기반 문자 입력 인터페이스
12 중학생의 자기효능감과 게임중독의 관계에서 학업실패내성의 매개효과 - 남학생과 여학생의 비교를
13 캐릭터 콘텐츠의 기능 구현에 따른 제작 능력 분석
14 HDRI를 이용한 Unity 환경 기반의 셰이더 애셋 생성 시스템
15 목차